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제품이 빈번하게 재부팅됩니다.

스마트미러링 제품의 사용 전압/전류는 듀얼밴드 5VDC/1A,

싱글밴드5VDC/0.5A입니다.(스마트미러링 라이트는 싱글밴드)

필요전류 미만의 어답터를 사용하면 재부팅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1A 이상 어답터를 이용하면 보다 나은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기(9V 출력) 사용 불가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widi 관련

인텔사의 정책으로 2016년 10월 15일부로  WiDi  적용 제품의 단종 및 관련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스마트미러링 제품도 더이상  WiDi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의 커넥터가 차량과 분리되지 않을 경우 대처법

1. 차량 스마트기의 열림 버튼을 연속 3회 정도 반복하여 눌러 LOCK을 해제합니다.

2. 차량의 충전기 커넥터 잠금 AUTO/ LOCK 버튼을 눌러 잠금 설정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차량의 비상해제 케이블을 당겨 충전 커넥터 잠금 장치를 해제합니다.

 * 자세한 조작 사항은 해당 차량의 매뉴얼을 참조하거나, 차량제조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에는 직접적인 잠금 장치는 없으며, 차량에서 LOCK BOLT를 통해 충전기 커넥터를 고정합니다.

◆ 제품 분리를 위한 무리한 조작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케이블 길이는 얼마나 되나요?

5M 입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우천 시 사용이 가능할까요?

본 제품은 IP55 등급을 필하였으나, 전기안전을 위해서 우천 시에는 실외충전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2구 콘센트에 사용할때 다른쪽 콘센트에 가전제품을 연결해도 되나요?

전기차 충전 시 콘센트에 부하가 많이 걸리므로, 

충전기가 연결 된 콘센트 이외에는 다른 제품을 연결하는 건 지양해 주세요.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제품 A/S는 어떻게 되나요?

품질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1년입니다.


무상 A/S : 품질 보증기간 내에 고객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중 제품상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리가능합니다.

유상 A/S : 품질 보증기간 이후에 제품 사용상의 문제 발생 시, 

               단,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무상 A/S 처리가 되지 않으며, 소비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고객의 과실이나 취급 부주위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의 임의 개조에 의한 변형 및 고장 발생 시 

               *천재지변(화재,지진,수해,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서비스센터 기사 또는 서비스 지정점의 수리기사 아닌자가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휴대용충전기의 수리용 부품 보유기간은 3년입니다.

본제품의 소비자 피해에 대한 보상은 재정경제원 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공식 서비스센터 0505-300-8982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전기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전기요금은 사용하시는 전기 요금제 환경에 따라 책정이되며, 이는 한전에서 정하게 됩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연장케이블 사용이 가능할까요?

당사의 제품은 3.0kW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연장선 사용을 권장하지 않으며,

연장선 사용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않으므로, 

반드시 사용 허가를 득한 정격콘센트에 직접 연결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사용할 수 있는 콘센트는 무엇인가요?

정격 22V 16A  콘센트가 설치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도전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용권한이나 허락을 득한 장소에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국내산 맞나요?

당사에서 개발하여 국내에서 생산을 합니다.

KC인증을 득하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화물차(포터,봉고ev)에도 사용 가능할까요?

5핀으로 사용가능합니다.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아파트 공용에서 사용하면 요금계산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 가전제품처럼 220v 정격콘센트에 꼽기만하면 바로 작동되는 제품입니다.

공용전기사용시에는 사전에 관리주체와 사전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 스마트 미러링 ]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을 설정할 때 주의할 사항

안녕하세요.

스마트미러링 고객 지원팀입니다.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을 설정할 때 주의할 사항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에 특수문자(!@#$%^&*()+= 등) 가 섞여 있는 경우 저희 제품에서는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특히 LGU+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께서는 +를 삭제하시거나 다른 문자로 대체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에 한글을 사용하면 저희 제품에서는 인식하지 못하고 시스템 오류가 발생합니다. 반드시 영문과 숫자로만 네트워크 이름을 설정해 주십시오.


3. 외부 무선 공유기의 암호화 방식을 설정할 때 WEP방식은 저희 제품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 미러링 ] Windows 10 업그레이드와 미러링

안녕하세요. 캐스트프로 고객센터입니다.


Windows 8.1 에서 미라캐스트를 사용하시다가 

Windows 10 으로 업그레이드 하신 후에 미라캐스트가 정상 작동하지 않으시다면 

그래픽 드라이버와 네트워크드라이버를 삭제하신 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 미러링 ] DLNA 무선공유기를 사용할 경우 Buffering이 많이 발생 합니다.

DLNA를 무선 공유기 연결 시 Burrering이 많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선공유기의 영향 때문에 그렇습니다.


DLNA를 Direct로 연결할 시에는 Burrering이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 무선공유기를 사용하여 연결할 시에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소지가 있습니다. 특히 2.4GHz의 무선공유기를 사용할 때 더 많이 발생 합니다.



이런 경우 아래 내용으로 해결 하십시오.


1. 사용하시는 무선공유기가 300Mbps의 속도를 권장 하지만 150Mbps일때는 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300Mbps의 공유기를 구입하시어 사용 하시면 그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주로 통신사에서 제공한 무선공유기의 경우 속도가 150Mbps인 제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통신사에 제공한 무선공유기는 통신사쯕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 무선 공유기의 Wi-Fi 채널이 중첩이 되는 경우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통로가 하나밖에 없는데 같은 길로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는 처럼 데이타 이동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소지가 있습니다.


이때 조치를 취할 수 있는것이 5GHz 대역의 무선 공유기를 사용 하던지 중첩되는 채널을 바꿔 주시면 됩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2.4GHz의 무선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사 제품은 듀얼밴드(2.4GHz/5GHz) 제품이므로 5GHz 의 무선 공유기를 사용하시면 주파수 간섭을 피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2.4GHz 대역 에서는 다량의 공유기 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5GHz 대역에서는 소량의 무선 공유기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5GHz의 무선공유기가 없을때는 2.4GHz의 공유기에서 채널 중첩을 확인을 하시고 중첩이 안되는 채널로 바꿔 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그 설명 입니다.

iptime 무선 공유기를 스마트폰에서 조작하는 방법을 예로 들어 설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 미러링 ] HD TV로 연결해서 보는데 화질이 너무 안 좋습니다.

본 제품은 Full HD 1080P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고해상도의 영상을 끊김없이 깨끗하게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기기(스마트폰, 노트북) 윈소스의 해상도가 좋지 않으면 그대로 미러링 되기 때문에 TV에서도 좋은 화질을 감상하기 힘듭니다.


해당기기를 사용하여 본 제품을 사용하실 때는 윈소스의 해상도가 1080P를 사용 하여야 만이 깨끗한 영상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 미러링 ] 디스플레이 화면 비율이 맞지 않고 해상도가 낮습니다.

1. 재생화면의 비율과 TV의 기본 재생비율이 맞지 않으면 화면 일부가 잘려 보일 수 있습니다. TV의 화면비율을 원본크기에 맞게 설정하거나 자동맞춤을 실행하세요.


2. 해상도는 1080p까지 지원합니다. 휴대전화 사양 및 원본 화면 해상도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해당기기와 제품이 연결된 후 TV에서 모자이크 화면이 계속 나타나거나 연결된 지 몇 분후 연결이 끊어집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서 이런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아래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당사 제품은 최대 가용 거리가 장애물이 없을때 10m 입니다. (CAST2000R 기준)


2. 해당기기를 손으로 들고 사용할 때 Wi-Fi 안테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 금속 재질 위에 올려 놓으면 간섭을 일으킬 수 있으니 항상 거치대나 방해가 안되는 곳에 놓고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기기의 인터넷 Wi-Fi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미라캐스트 Wi-Fi까지 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만약 댁내의 공유기 있다면 신호 세기를 확인하시고 신호세기가 약하다면 인터넷 Wi-Fi를 끊고(네트워크 저장안함으로 설정) 미라캐스트 접속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4. 해당기기의 사양, 펌웨어 버젼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당사에서는 최신 펌웨어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5. 인터넷 무선공유기가 많은 곳에서 사용 할때는 전파 간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CAST2100R의 캡(뚜껑)과 관련

안녕하세요.

캐스트프로 입니다.


CAST2100R에는 캡(뚜껑)이 기본 구성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캡은 HDMI 단자에 먼지, 이물질 등이 들어가지 않게 보호하는 작용을 하니 사용하지 않을때는 꼭 캡을 씌워 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품을 사용할 시 캡의 분실 위험이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AirParrot2 Promo Code 사용방법

※ AirParrot2 User's Guide => 설치방법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TV화면에서 HDCP에러가 나오는 경우

HDCP는 컨텐츠를 암호화하는 것으로 디지털 출력이 무분별하게 복사되는 현상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당사 제품은 HDCP를 지원하는 TV/모니터/프로젝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미라캐스트 접속 시)

그러므로 HDCP가 호환이 되지 않는 TV(디스플레이 기기)에서는 사용 하실 수가 없습니다.


단 DLNA, AirPlay를 사용하실 경우 HDCP와 관계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HDCP 에러가 났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DLNA 재생 시 지원하는 포맷

DLNA 재생 시 지원하는 포맷입니다.


아울러 Quicktime, DRM 영상, Dolby, DTS 오디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구형 스마트 TV 인데도 연결이 가능 할까요?

당사 제품은 HDMI단자가 있으며 HDCP가 지원 되는 TV에서만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HDCP는 컨텐츠를 암호화하는 것으로 디지털 출력이 무분별하게 복사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구형 스마트 TV라도 HDMI단자고 있고 HDCP를 지원한다면 사용이 가능하며 HDCP가 지원 되는지 여부는 TV 제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휴대전화 또는 노트북에서 주변기기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휴대전화 또는 노트북에서 미라캐스트를 활성화 시키고 검색을 하면 제품의 디바이스 네임(castpro xxxx)이 표시 됩니다.

만약 디바이스 네임이 표지 되지 않으면 아래를 참고 하십시오.



1. 해당 기기의 Wi-Fi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2. 당사 제품과 해당기기의 전원을 리셋한 후 사용해 보십시오.


3. 제품의 기본 화면에서 PIN번호와 Setup에 값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4. 제품의 기본 화면에서 상태창 부분에서 "Ready to connect"나오는지 확인 하시고 만약 나오지 않으면 제품을 리셋 하십시오.


5. 해당기기의 안드로이드 버젼이 4.2 이상인지 확인 하십시오. 만약 그 이하이면 업데이트를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AirPlay 실행 시 동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

AirPlay 실행 시 동영상이 나오지 않은 문제는 암호화 문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행되지 않은 영상은 아래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QuickTime 포맷의 영상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2. DRM으로 암호화된 영상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3. Dolby, DTS 등의 오디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해당 기기가 제품과 연결이 되었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제품과 해당기기가 미라캐스트로 연결은 되었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은 경우는 다음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불안정한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전력이 부족해서 이런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1A 이상의 어댑터나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만약 전원이 안정적으로 공급이 되었는데도 이런 경우가 있으면 해당기기와 제품을 전부 리셋을 하고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HDMI 포트가 없는 기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나요?

당사 제품은 HDMI 디지털 출력만 지원합니다.


단 디지털 출력을 아날로그 출력으로 바꿔주는 컨버터가 있으면 사용 가능 합니다.

예)

HDMI => RGV(D-SUB)

HDMI => A/V Output


컨버터를 이용해 네비게이션, 아날로그 프로젝트 등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동영상 감상 중에 블루투스 기능 실행하니 화면이 멈췄어요.

1. 동영상 감상 중에 휴대전화의 전원, 이어폰, 블루투스 기능을 동작하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동영상은 위의 동작을 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다시 재생되나 혹시 멈췄다면 다시 플레이 해보시 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제품에 전원을 공급하고 제품 옆 또는 위를 보시면 빨간색 LED가 점등되면서  바로 부팅로고가 출력되고 몇초 더 기다리면 기본화면이 나옵니다.

만약 전원을 연결 했을 시 위의 증상이 나오지 않을 시 다음을 참고 하십시오.


1. 전원 아답터를 제대로 연결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2. 당사 제품에 USB 전원 케이블을 제대로 연결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3. TV 뒤쪽의 USB 단자에 전원을 연결 했을 경우는 전원 아답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4. TV의 HDMI 단자가 여러개 있을 경우 해당 단자에 외부입력을 설정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5. 만약 HDMI 연장 케이블을 사용하여 제품을 연결했을 경우 다이렉트로 바로 연결해 보십시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동영상 감상 중에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1. 동영상 감상중에 전화가 오면 휴대전화의 설정에 따라 동영상이 정지되고 전화모드로 전환됩니다.


2. 전화 통화가 끝나면 다시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전화 통화 음성은 TV로 미러링이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iPad 로 Airplay 화면이 TV에서 꽉 차지 않아요.!!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해당 기기의 지원버전을 알 수 있을까요?

해당 기기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안드로이드 4.2 버전부터 지원됩니다.


2. WiDi 3.5 버전부터 지원됩니다.

3. 윈도우 8.1 버전부터 지원됩니다.

4. iOS는 4.3 버전부터 지원 됩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TV화면을 스마트폰에서 볼 수는 없나요?

저희 제품은 수신기 입니다.
따라서 송신기 역할을 하지 못하고 해당 기기에서 TV로만 전송이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그만 보기